홈페이지 >

중국방직련과학기술장려위원회 사업회의는 업종과학기술장려는"4화"발전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고 제기하였다.

2023/10/12 11:57:00 0

방직

  10월 9일, 2023년도 중국방직공업련합회 과학기술장려위원회 사업회의가 북경에서 소집되였다.쑨루이저 중국방직공업연합회 회장, 리링신 부회장, 위젠융 중국공정원 원사, 천원싱, 쉬웨이린 등 지도와 위원 30여 명이 온라인 + 오프라인 결합 방식으로 회의에 참석했다.회의는 이릉신이 주재한다.
  회의에서 중국방직련합회 과학기술발전부 부주임 장전웅은 2023년도 중국방직공업련합회 과학기술장려사업상황을 회보했다.여러 위원들은 2023년 중국방직련과학기술상 건의시상명단과"중국방직공업련합회 과학기술장려방법","중국방직공업련합회 과학기술장려방법 실시세칙"의 개정방안을 심의, 통과하고 중국방직련합회 과학기술상 설치, 전문가선발, 브랜드제고, 국제협력 등 방면에 대해 적극적으로 건언헌책했다.귀중한 의견을 많이 제기하다.
  리릉신은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방직업계는 과학기술평상개혁을 심화할데 관한 요구를 참답게 락착하고 각종 인재의 혁신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과학기술강국을 서둘러 건설하고 높은 수준의 과학기술자립자강을 실현해야 한다.중국방직련과학기술장려방법과 실시세칙의 개정은 과학기술장려사업수준을 한층 더 제고시킬것이다.그는 여러 위원들이 중국방직련과학기술상을 선전하고 그 영향력을 확대하는데 협조해야 하며 동시에 방직지광과학기술교육기금회에도 지지를 주어야 한다고 제기했다.
  손서철은 연설에서 과학기술장려사업이 전 업종의 과학기술혁신에서 발휘한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긍정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중국방직련과학기술상은 전문화, 특색화, 브랜드화, 국제화의"4화"발전의 길을 잘 걸어야 한다. 첫째, 과학기술혁신의 질, 성과, 공헌을 핵심으로 하는 평가방향을 견지해야 한다.진정으로 방직업계에 창조적인 기여를 한 과학자와 일선과학기술인원을 두드러지게 장려한다.둘째로, 학술성, 영예성, 전문성을 견지하고 장려수량을 통제하며 장려의 질을 제고하고 관련 과학기술평가와 간단하고 직접적으로 연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셋째, 업계 과학기술 전문가 라이브러리를 지속적으로 완비한 기초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팀 전문가와 심사위원회 위원을 선발하여 과학적이고 독립적인 심사 메커니즘을 통해 업계 동업자가 인정하는 수상자를 평가한다;동시에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꾸준히 업계 과학기술상의"100년 묵은 가게"를 만들어야 한다.전문화는 업종과학기술상의 기초이고 특색화는 업종과학기술상의 관건으로서 상의 공신력, 영향력이 끊임없이 제고됨에 따라 브랜드화, 국제화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질것이라고 믿는다.
  손서철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다학과교차, 다령역의 융합혁신은 신제품, 새로운 업태 나아가서는 새로운 산업이 끊임없이 용솟음쳐나오고있다. 중국방직련합과학기술상도 시대와 더불어 전진해야 한다. 업종변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더욱 많은 다국간 전문가와 다국간 우수항목을 중국방직련합과학기술상의 신고와 심사에 참여시키고 다국간 혁신에 의거하여 산업변계를 확장해야 한다.융합혁신과 혁신융합을 추진한다.

  • 관련 읽기

세계경제: 모로코와 튀니지에 진입하여 업종다국간 새로운 블루오션을 개척해야

즉시 뉴스
|
2023/10/11 18:46:00
0

방직 환경 보호: 녹색 저탄소 에너지 부여의 길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즉시 뉴스
|
2023/10/11 18:46:00
0

2023 중국기업 500대 순위표 발표 30개 방직관련 기업 순위 유명

즉시 뉴스
|
2023/10/9 11:10:00
0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RCEP, 외자 안정, 대외무역 안정 촉진

즉시 뉴스
|
2023/9/28 21:26:00
27

중국 방직 복장은 아시안 게임을 더욱 빛냈다!

즉시 뉴스
|
2023/9/27 15:28:00
1
다음 문장을 읽다

밀라노 패션위크"동방붐"용솟음쳐: 떨림쇼핑몰에서 중국복식브랜드"상신"새로운 가능성 모색

밀라노 패션위크에서"동방붐"이 틱톡 쇼핑몰에서 용솟음치고 있다. 중국 패션 브랜드는"상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어떻게 황금 창구기에"효과적인 상신"을 성취하고 사용자와의 소비 가치 정체성을 세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