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채국경 은 날염장 을 입고 시원하게 시원하게 공항 을 걷는데, 풍미 가 그해 를 줄지 않는다

2019/9/5 0:48:00 1

채국경

내 인생에서 첫 번째로 좋아하는 스타가 누군지 기억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는 채국경이었다.채국경 선생은 우리 어머니의 그 시절에 공인했던 남신이다. 단정하고 우아하고, 노래하는 것이 아주 듣기 좋다. 이렇게 겸겸겸군자는 아줌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도 그를 숭배했다.

기억에 남는 채국경은 항상 무대에서 양복 혁신을 입어 정식으로 느껴지며 유아중에서도 다소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남신도 점차'신단'을 걸어 자신의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예를 들어 예능에서 그는 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갈아입고 레드 팬츠와 레드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채국경 선생님의 습한 남성적 기질이 더욱 완벽하게 드러났다.사복을 입고 공항을 걷는 그는 소량한 새바람을 입은 날염 반바지 슈트를 입고 청량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밑에는 또 플랫 여름을 밟고 청량한 트레이닝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매치했다.채 선생님은 이미 나이가 반백이 넘었지만 여전히 조랑한 남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충경의 이 사복 LOOOK를 구체적으로 살펴보자.전체적으로 그가 선택한 것은 옅은 색의 옷차림으로 상큼하고 상큼하다.싱글이신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박하고 디테일한 아이템에도 코디가 적지 않다.예를 들면 머리의 야구 모자와 몸에 있는 반바지는 프린트 스타일에 속하고, 상체의 흰 티와 발아래 흰색 차가움을 호응하는 이 같은 톤의 조합룩은 역시 교묘하고 정교하다.

사실 화이트 티는 가장 흔한 의상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어 단품으로 입을 수도 있고, 상체의 효과는 상체적인 감량이다.이날 사복 공항 채국경은 화이트 티셔츠를 입어 어려 보인다.그는 흰 T 앞쪽에 수박 프린트 패턴을 더해 수식작용을 하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그나저나 나는 백T 채국경이 이렇게 멋지다니, 물론 그의 비주얼도 그의 몸매에 달려 있다.아저씨라는 나이도 되었지만 채국경의 체형은 여전히 건석이다. 전혀'중년 발복'이라는 흔적도 없고, 아련한 가슴근육 윤곽도 알 수 있다.

상체의 화이트 티와 코디된 빈분한 프린트 핏의 중반바지입니다.그동안 나는 늘 큰 면적의 프린트가 촌스럽다고 생각했지만 채 선생님은 스타일리시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눈초리 는 하체뿐만 아니라 프린트 반바지를 입은 채, 채 선생님은 머리에 같은 프린트의 야구 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전에는 어떤 스타들이 슬리퍼를 신고 거리에 나가면 늘 ‘불퉁 ’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번 채국경도 여름을 밟고 나섰지만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사실 백T + 반바지의 의상 스타일에서 개인적인 채국경은 성캐주얼 노선으로 걷는 게 어렵지 않다. 이때 구두를 매치하면 오히려 부조감이 생기는 것 같다. 내가 보기에는 여름 차갑게 끌려가는 것이 정말 좋은 선택이다.

외형만 봐도 50년이 넘은 아저씨가 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그날만 상큼한 사복 로오케을 입고 공항을 가는 채국경은 상큼한 나이를 입고 활보하며 길을 걷는 것도 유난히 힘이 있고 정면으로 다가와 어떤 스타 아이돌이라고 착각하고...

평상시론, 51세의 채국경 상태는 정말 괜찮다 ~ 생김새가 단정하고, 기질 유아, 옷차림이 트렌디한 ‘불로남신 ’은 여전히 모두의 마음의 아이돌이다.

성명: 텍스트 창작, 그림은 네트워크, 침해 권한이 있다면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관련 읽기

조희문은 딸을 데리고 카디널 레스토랑, 심플한 몸매 짱, 딸의 차림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스타 옷장
|
2019/9/5 0:48:00
4

서오루공항 거리 박자: 멜빵바지를 입고 멜빵도 안 등?

스타 옷장
|
2019/9/5 0:48:00
2

귀여운 아랍레 개학, 양갈래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은 심플하고, 사심 감미로운 여신

스타 옷장
|
2019/9/4 16:03:00
0

이현 스트라이프 셔츠에 바지의 햇살이 멋져, 정말 ‘현남친 ’ 풍격 이 있다

스타 옷장
|
2019/9/4 16:03:00
0

조끼 옷을 입고 운동복 반바지, 젊고 아름답다

스타 옷장
|
2019/9/4 16:0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조희문은 딸을 데리고 카디널 레스토랑, 심플한 몸매 짱, 딸의 차림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조희문은 매우 저조한 여배우라고 할 수 있다. 올해 36세의 그녀도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영화작품에 기여했다. 젊은 시절에 그녀의'노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