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퇴장, 알리바바는 더 많이 원하나요?

2012/3/11 20:49:00 2

알리바바 시장 자본

'알리바바와 마흔 대도'라는 동화가 있다. 그 중 주인공인 알리바바는 고전적인 입버릇이 있다.

2012년 들어 많은 사람들이 ‘ 참깨문 ’ 이 사유화 문을 열게 될 것이다. 알리바그룹 소속 유일하게 상장사들이 자본시장에서 퇴출해야 한다는 우스갯소리다.

사유화 원인은 회사의 가치가 과소평가됐고, 사유화 목적은 알리바바에 도움이 되는 전략적 전환형이다.


알리바바 그룹의 맏마운은 "알리바바 (B2B)는 맏형이고, 동생들은 학교에 다니며, 타오바는 동생들이 모두 그에게 제공한다"며 "형님이 준 돈으로 꽃치마를 살 수 있다. 중학교 졸업, 장래에는 복단대학을 치러야 한다"며 "노3은 보석을 지불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했지만, 미래에 양가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형님은 모든 대가를 치르고 미국 하버드 를 치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2월 21일 밤 알리바바바바는 항에 교도소에 알리바바바그룹이 협의 방식으로 알리바바 인터넷 유한회사를 사유화하자고 공고했다.

공고는 계획적인 방식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이 발효된다면 지분은 취소할 계획이며, 주주마다 계획의 지분에게 현금 13.50홍콩 달러를 지불할 계획이다.

이 가격도 당초 알리바바가 시장에 나왔을 때 개장 가격인 일이 한 바퀴 돌면서 다시 시작됐다.


알리바바바바를 잘 아는 소비자들은 그 소속에서 유명한 타오바오, 천고양이 상성 및 보물 업무를 잘 알고 있으며, 더 많은 기업과 알리바바와의 접촉은 전국에서 가장 큰 비투비 사이트 거래 플랫폼으로 소비품 업계 1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이다.

알리바바의 B2B 업무는 국내에서 많은 중소의상업체를 위해 도매, 거래, 협력하는 전자거래 플랫폼을 제공했으며, 홍콩 상장, 융자 17억달러로 현재 알려진 타오망과 지급, B2C 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B2B 의 업무가 한꺼번에 저조함에 빠지고, 알리바바바의 오늘의 행위는 또 한 번에 B2B 가 매스컴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리바바

퇴장


이 인수 가격에 대해 마윈은 우리가 시장에 나왔을 때 17억 달러만 녹았지만, 사유화는 20억 달러를 들여야 하는데 손해 보는 사업인 것처럼 보이는데, 약간의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다는 조언이 있다.

근데 이건 알리바바 스타일이 아니에요."


알리바바바의 스타일이 아니라면 왜 B2B 사유화? 알리바바바는 그 공고에서 알리바바그룹의 사유화를 추진하는 것이 상장자회사 (B2B)의 핵심 요인으로 알리바바바에서 전략 전환 기간에 투자수익을 변환할 기회를 주려고, 전략전환형 전환이 중중 단기 안에 소득 증가가 완화되고 영리 예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마운은 알리바바 직원들에게 보내는 메일에서 이 같은 사유화는 국제 국내 경제환경의 한층 심각해지면서 특히 중소기업은 원자재, 환율, 노동력 원가 등 거대한 압력 아래 B2B 의 업무 패턴이 커다란 도전에 직면해 변화와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다.

일부 조정은 B2B 에 대한 근본적인 완벽을 할 방법이 없다.

이 같은 사고로 B2B 주주에 대한 책임으로 B2B 의 사유화를 촉진하고 업무에 대한 전면적인 조정과 개혁과 업그레이드, 더 좋은 고객을 서비스하기로 결심한 것이다.


이에 따라 마운이나 알리바바의 어떤 직원이든 비투비의 사유화는 B2B 를 B2B 로 전환시키려 하지만 알리바바의 이번 행동은 야후가 소지한 알리바그룹의 40%의 주권을 반환하기 위해서다.

알리바바는 1년 전 Long March (장정) 이라는 항구를 가동한 바 있다. 야후 지권을 환매하는 목적이다.

프로젝트를 ‘ 장정 ’ 으로 지어서 마운은 이 과정의 복잡한 정도를 예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금 이런 국면이 나타나면 야후가 이 지분을 유지할 수 있다면 알리바바비2B사의 사유화로 얻는 발전이득이 많을 것이라는 의견이 많다.


B2B 가 끝인가요, 폭발인가요?


어느 정도 보면 B2B 의 시대는 이미 끝났다는 얘기다.

B2B 의 발전에 대해 알리바바는 여러 시도를 해봤지만 성공하지 못했고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았다.

개조는 이미 어려웠으니, 차라리 주머니를 철회하는 것이 낫다.

재소도 좋거나 알리바바 내부에서 자산 재편성을 하면 더욱 편리하다.

지금 알리바바와 같은 큰 동작을 앞두고 또 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비투비 비즈니스가 새로 발발할 수도 있다.


  

에리 컨설팅

지난 2011년 국내 중소기업 비투비 비즈니스 거래 규모는 3조4조4000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35.7% 증가 규모를 1331.0억 위안으로 동전보다 35.1% 증가했다.

2011년 중소기업 비투비 비즈니스 마케팅 규모가 안정적인 성장태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 환경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시장 규모의 증속은 모두 향상된 동시에 증가폭이 감소하였다.

아이리 분석사는 국제시장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대외 무역 성장이 급속히 상승할 수 있으며, 거시경제가 지속적으로 따뜻해지고, 미래 중소기업 비투비 비즈니스 시장의 전반적인 시세가 좋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앞으로 3 ~5년간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은 여전히 안정적인 성장 태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평균 35% 증가, 2015년에는 26조5000억 원에 이른다.


이 보고서는 비투B의 전망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지만, 비투비 업무는 확실히 달라진 것이 사실이다.

알리바바바를 예를 들어 약 60%의 매출액이 중국 중소형 수출업체인 반면 이들 기업들은 최근 2년 동안 인민폐 절상, 원가 상승, 자금 부족 등 요인에 따른 위기로 인해 알리바바 역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관련 보고서에 따르면 같은 업계는 전자상거래에 대한 투입이 커져 각종 업종의 신흥적인 전자 비즈니스플랫폼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 플랫폼은 대부분 비교적 강한 업종 특성을 갖추고, 배경 관리와 전통업의 대접을 중시하고, 기존 B2B 플랫폼은 현재 업무창의로 인한 사업의 창신성 부족으로 인한 사용자 분류가 완료됐다.


종합적으로 상장사들이 이익과 증속에 대한 절박한 요구를 감안하여 전형 업그레이드 전략을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은 이번 사유화의 핵심 원인일 수 있다.

또 다음 알리바바는 어떻게 가느냐에 따라 내부 자산을 재결합해 알리바바가 전체 출시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예상된다.

알리바바 그룹의 현재 자산으로는 알리바바, 타오바오, 천고양이, 개망망, 지불, 알리운, 알리운, 알리운 휴대전화 등 7개 회사를 분석했지만, 알리바바의 핵심 부분은 여전히 타오바바, B2B 를 회수한 뒤 타오바와 계열의 자산조합을 어떻게 실현할 것인지 그룹의 전체 상장은 다음 단계의 마윈이 고려할 일이다.


6성 응답자는 야후와 관련된 것을 인정한다


사람들은 대중의 눈이 밝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대중의 눈에는 알리바바가 B2B 업무의 사유화의 최종 목적이 무엇인가? 조사에서 36.56%의 응답자가 최종 목적을 인정한 결과'야후 지분 환매를 위해 회사 통제권을 빼앗기 위해 29.03%가'야후 지주 청소를 청산하기 위해 기저 회사 상장 가게'를 인정했다. 이는 6%의 응답자는 이번 애리바바바바바바바와 야후 퇴장, 아호와 얼마나 많은 관계가 있다고 본다.

또 응답자의 19.35%가 ‘알리바바 전체를 찾는 중 ’이라고 답했으나 응답자의 15.05%가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조사

아리바바

사유화 B2B 가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에 대해 50.54%의 응답자가 알리바바 주주의 강렬한 불만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나 현재 전체 태세는 비교적 긍정적이라고 판단하고 있으며 알리바바바의 거취 문제는 그다지 진보적이지 않다. 22.58%가 현재 상황을 잘 보지 못하고 있으며, 15.05%의 응답자가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다고 답했다. 결국 11.83%의 응답자가 아리바바바바바바바바바의 매수를 촉진할 수 있다고 본다.


"예전에는...

성대하다

사유화, 지금은 알리바바 사유화, 이 관리자들의 마음속에서 퇴장도 좋은 시기다. 퇴출 후 세계는 마침내 조용해졌다.

이 일에서 알리바바바는 야후 지권과 관련이 있다고 부인했지만, 적거나 적거나 관련이 있다 "며"유명 재경평론가 이단박사는 인터뷰를 할 때 "다음은 알리바바가 다시 언급한 전략과 변형, 현재 알리바바의 주류 업무가 첫번째로 보보, 두 번째는 타오바오, 두 번째는 비투비의 사유화도 이 두 업무의 장원발전과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또 B2B 의 발전에 대해 "B2B 의 주요 대상은 중소제조업체다. 국제대환경불황으로 인해 이들 기업들이 내수를 돌리고 있고 알리바바바에 내수든 보보보보스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알리바바는 현재 홍콩 주식시장에서 탈퇴하고, 국내 A 주식으로 시선을 돌리는 것도 미래의 가능성 중 하나다"고 주장했다.


이런 관점도 적지 않다. 타오바와 보스를 가진 알리바바가 미래를 A 주식에 상장한다면 전체 자본시장의 발전에 대해 큰 상상 공간이 있다고 본다.

기존 융자를 원해 많은 기업들이 상장경에 나섰는데, 현재 알리바바의 퇴출은 융자를 위해 또 다른 모습을 개척한 것 같다.


유명 재경평론자 임운소는 출시가 초급 전술이고 퇴장하면 고급 전술이다.

막 6개 은행의 30억 달러 대출을 받았는데, 이번'문을 닫고 호랑이를 잡는다'도 비범한 전략을 드러냈다. 그는 돈이 가장 값싼 돈으로 값싼 돈을 가지고 값싼 지분을 반환하고, 이 자본대전은 재미있다.

  • 관련 읽기

거성 대언 은 상업 가치 를 발굴 하여 체육 용품 잠재 규칙 이다

업종 투석
|
2012/3/10 18:13:00
39

2012 국내외 스포츠 용품 신발 개발이 각기 유천추

업종 투석
|
2012/3/10 17:16:00
12

왕천개: 방직업은 너무 비관할 필요가 없다

업종 투석
|
2012/3/10 17:20:00
31

운행 위험 을 낮춰 방직 업계 의 안정적 인 진입 을 확보 하다

업종 투석
|
2012/3/10 15:49:00
8

방직 복장 차이화 경쟁 & Nbsp; 성장 확실성을 추구하다

업종 투석
|
2012/3/9 15:47:00
5
다음 문장을 읽다

소규모 대외 무역 기업의 막막하다

기업들이 시달리는 ‘ 융자난 ’ 문제 앞에서 소소규모 대외무역업체들에게는 주문 문제는 생사의 구명볏짚이 더 중요하다.기업이 모델을 바꾸고, 브랜드 전략을 향상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쌓이는 과정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