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형이 팔았던 건 리액션 스니커즈 &Nbsp

2010/12/18 16:43:00 55

리퀴드 스웨터

기억의 조각을 포착하는 것은 이로부터 다른 삶일 수도 있다.

그때의 기억이 나요.

스웨터

에코 슈즈

그런가? 이런 국물 정품 이삼십 년 이래로 많은 사람들의 시야가 희미해졌다.

한편 기자는 어제 양주에서 인터뷰를 통해 21살짜리 젊은이가 스웨터, 에코 슈즈를 타이틀 상품으로 패션 청년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작은 가게 하나

매월 순이익이 2만 위안을 넘어 3만 위안이 넘는다.


가게에 들어서는 마치 시공을 건너는 것 같다


올해 4월 개업한 이 작은 가게는 양주 노성 동관가에 위치해 있으며, 상점 이름이 끓는 청청을 취하여 ‘ 끓어오르는 청춘 ’ 을 전문적으로 경영하고 특색 있는 회고국품이다.

이 가게에서 너는 스웨터, 에코, 매화운동복 등을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이 클래식한 기억을 자아낼 수 있다.

가게 주인의 스가헌은 기자에게 자랑스러워 장사가 매우 뜨겁고, 하점에서는 이런 스웨터 리팩트들이 자주 결품되어 매달 2만여 위안을 쉽게 입금할 수 있다.

장사가 가장 좋을 때 월 순이익은 3만 위안이다.


‘끓는 청청 ’ 국화점 문을 밀어젖히고 시공을 뛰어넘는 듯 1980년대: 공급사 양식의 진열장 위에 수공으로 제작된 레워커캡, 신장에 홍백상간 ‘환력화 신발 ’이 놓여 있는 옷걸이에 ‘중국 ’이라는 글꼴 ‘매화패 ’ 운동복, 저물가와 마루 위에 오래된 라디오, 군녹색 물주전자 및 배낭, 보탑 사탕, 과자 통조림이 널려 있다.

지금은 지난 세기의 귀에 익은 ‘ 오래된 물건 ’ 이 이미 이루어진 것은 확실히 유행하는 물건이다.


2년 전에 ‘ 복구 상기 ’ 를 맡았다


소사는 무석인이고 아버지는 골동품장사를 하고 누나는 양주에서 의류장사를 하고 양주에서 집을 마련하였고, 그의 말로는 “유전자가 있다 ”고 말했다.

2008년 초 대학을 다니던 스가헌은'80후 회고록'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통해 어릴 때 놀았던 장난감, 사용했던 것들이 많이 등장했다. "어릴 때 기억에 떠올랐다."

소사가 집으로 돌아와 어렸을 때 놀던 장난감 철판 우주선, 플라스틱 오뚜기...

"매 하나하나가 나를 탄식하게 한다."

이후 소사는 천진, 베이징, 하북 등지에서 자주 출몰했다.

"나는 지금 다른 물건에 대한 구매 욕구가 거의 사라졌다. 이 낡은 물건만 사는 것을 좋아한다."

소사 는 소장품 이 점점 많아지면서 소사 는 '복구 국화' 소장 영역 을 발견 할 수 있 는 일부 상품 의 정미 수준 이 그를 경탄하게 하고, 모든 세부 사항 은 그 시대 독특한 심미 의 추세 를 보여 준다.

그때부터는 소사가 예민하게 예측할 때까지'복구 상품'은 반드시 상업기가 숨어 있다.


지난해 6월 사가헌은 무석 고등사범학교를 졸업했다.

예술을 배우는 역사는 피아노, 전자 피아노, 전기 기타를 익히고, 술집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자신의 ‘장사천분 ’에 대해 자신만만하고, 일심으로 한 번 사업을 하려는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고, 밴드를 고려했지만, 반복적으로 재고 끝에 양주 번화한 동관거리에서 ‘끓는 청청 ’ 국품 특색점을 열었다.


젊은이들은 장차 ‘ 국물 연쇄 ’ 를 열어야 한다


소사는 이 오래된 물건들 위에 뭉친 집단 기억을 전해내려내려갔다. "형은 환력화 스웨터가 아니라 추억이다"고 말했다.

올해 아시안게임 기간에는 스포츠 관련 제품과 잘 팔렸고, 소사는 상기를 기준으로 외지에서 대량의 재고 매화 운동복, 환력 신발을 구입해 ‘아시안 게임패 ’를 크게 쳤다.

“아시안 게임 기간에 이런 ‘복고 ’의 매화 운동복이 유난히 잘 팔리고 일주일 안에 100건을 팔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대사는 기자에게 “오래된 공장에서 사온 상품을 아주 잘 팔았고, 어떤 노고객들은 어릴 때 놀았던 물건을 찾아와, 내 가게를 무시하지 마라. 그것도 경영자의 성취감을 느끼게 했다 ”고 말했다.


기자가 무작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중 한 무석 여자 조는 조씨가 웃으며 할아버지의 영향에 휘말리는 것도 좋아하고, 가벼운 신발을 신는 것도 좋아하고 편한 데다, 최근에는 놀랍게도 주변과 자신만의 큰 여자도 특히 신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사장이자 영업원, 구매원, 사가헌은 바쁘지만, 그는 매우 충실하다고 느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소사 ‘ 야심만만 ’ 는 기자에게 “ 이 가게는 나에게 너무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나는 장차 양주의 국적함점포를 열어 연쇄 경영을 희망한다.

일정한 자금을 축적한 후, 나는 자신들이 카드를 창출해 일부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스타일리시한 원소의 국물 브랜드를 창출했다.

  • 관련 읽기

여자 도둑 신발 도둑 & Nbsp

성사 속보
|
2010/12/18 16:39:00
68

장쑤 성

성사 속보
|
2010/12/17 16:49:00
53

카카의 풍조가 만연 & Nbsp; 23센티미터 ‘ 마천하이힐 ’ 이 등장했다

성사 속보
|
2010/12/17 14:33:00
73

카카의 풍조가 만연 & Nbsp; 23센티미터 ‘ 마천하이힐 ’ 이 등장했다

성사 속보
|
2010/12/17 14:33:00
81

장쑤 성

성사 속보
|
2010/12/17 13:46: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발명 고무신 은 휴대폰 에 충전 할 수 있다

영국 발명 고무신 은 휴대폰 에 충전 할 수 있다